재무 인증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 KYC 가이드 [2023]

Chang Feng Zhao와 동료들은 2017년에 몰타에 기반을 둔 금융 비트코인 ​​거래소를 설립했습니다. 이 거래소는 2년도 안 되어 일일 거래량 측면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놀라운 증가세였습니다.

재무 인증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 KYC 가이드 [2023]



Chang Feng Zhao와 동료들은 2017년에 몰타에 기반을 둔 금융 비트코인 ​​거래소를 설립했습니다. 이 거래소는 2년도 안 되어 일일 거래량 측면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놀라운 증가세였습니다.

 

2023년까지 교환은 여전히 ​​선두에 있습니다. 더 많은 사용자와 활동을 유도하기 위해 우리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혁신하고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 조직은 현물 시장에서 150억 달러 이상의 일일 거래량과 선물, 옵션 및 마진 거래를 위한 제품에서 추가로 370억 달러를 관찰합니다. 파이낸스 에 가입하세요.바이낸스 가입



플랫폼은 국제 금융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중앙 집중식 거래소이기 때문에 KYC(Know Your Customer) 및 AML(Anti-Money Laundering) 요구 사항입니다. 이는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용자가 본인 확인을 거쳐야 함을 의미합니다. 에서 본인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재원 이 간단한 지침에서. Binance에 대한 추가 정보는 심층 검토를 참조하십시오.

 

Binance의 신원 확인을 완료하는 세 가지 동기

 

신원확인 에는 세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향상된 보안 조치 - 신원 확인은 개인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수정할 수 있는 사람을 제한하여 계정 보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신원이 확인되면 인출 은행 계좌 정보를 포함하여 중요한 자격 증명을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추가하는 인출 방법의 세부 사항은 귀하의 계정에 이미 있는 것과 일치해야 합니다.

 

글로벌 금융 규정 준수 - 금융 규제 기관은 금융 보안을 강화하고 범죄 활동을 줄이는 법률과 규칙을 제정했습니다. 이들은 종종 KYC 및 AML 조항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관할 구역에서 운영하려면 모든 중앙화 암호화폐 거래소가 KYC 및 AML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거래소가 이러한 국제법과 규정을 준수하도록 하는 한 가지 전략은 신원 확인을 필수 이벤트로 만드는 것입니다. 바이낸스에 가입하세요.

 

더 높은 거래 한도 잠금 해제 - 대부분의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에서 ID 확인은 더 높은 거래 한도를 잠금 해제하기 위한 인센티브 메커니즘으로 활용됩니다. 최소한의 로그인으로도 거래가 가능합니다.재원, 하지만 대부분의 기능이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미확인 계정(기본 수준 인증이 있는 계정)의 일일 인출 한도는 2 BTC이고 평생 인출 한도는 $300입니다. 거래 한도는 1일 $50,000, 월 $500,000로 증가되며, 계정이 중간 수준(ID) 인증을 거치면 하루에 최대 100 BTC를 인출할 수 있습니다. 확인 프로세스의 마지막 단계인 고급 수준(주소) 확인은 거래 한도를 하루 $200,000, 월 $2M으로 높입니다.바이낸스 가입



바이낸스 계정을 개설하자마자 2FA를 구성하여 이 중요한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2FA를 설정하지 않으면 성공적으로 신원을 확인하거나 돈을 인출할 수 없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한 후 홈페이지에 2FA를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표시됩니다. 계정에서 2FA를 활성화하려면 아래 비디오를 보십시오.

 

본인 확인 방법(단계별)

 

다음은 귀하가 준비되었으므로 계정 확인을 완료하기 위해 취해야 할 절차입니다.

 

레벨 1

[개인인증] 페이지에 접속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이렇게 하려면 탐색 모음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사용자 센터"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여기에 표시된 대로 '식별' 링크를 클릭합니다. 파이낸스 에 가입하세요.

 

[개인 인증] 페이지에는 기본, 중간 및 고급 인증의 세 가지 섹션이 있습니다. 계정을 만들 때 기본적으로 기본적으로 수행되는 기본 수준 인증으로 후자의 두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2 단계

본인확인/중개를 선택합니다. 중간/신분증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고급 확인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본인 확인을 진행하려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3단계

국적 또는 본국을 선택하십시오. 거주 국가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이때 단계. Binance는 여러 지역별 법률을 준수해야 하며 그 방법과 규칙이 귀하의 지역에서 합법적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보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 상황에서는 사이트에서 거래할 수 없습니다. 바이낸스 아메리카 또는파이낸스.US, Binance는 미국 사용자에게 전세계 플랫폼의 압축 버전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엄격한 미국 규정을 잘 준수합니다. 그러나 잘 알려진 Coinbase 교환은 미국 시민에게 강력히 권장됩니다.

 

이 페이지에 설명된 대로 신원 확인에는 두 가지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1단계에서 기본정보 제공 후 2단계에서 본인인증 및 얼굴인증을 진행합니다.

 

4단계

기본적인 신분증을 제시해주세요. 귀하의 이름과 집 주소는 이것의 일부입니다. 인증에 사용할 신분증의 이름이 신분증의 이름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후속 주소 확인 단계를 위해 정확한 주소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은행 거래 내역서와 같은 신원 증명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대화 상자에 입력한 주소와 페이지에 인쇄된 주소는 동일해야 합니다.

 

이제 본인 확인 절차가 완료되었습니다. Binance는 후속 얼굴 인증 프로세스를 수행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5단계

아이디를 선택하세요. 다음 단계는 세 가지 형태의 정부 발급 신분증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국가 신분증, 운전 면허증 또는 국제 여권. 이러한 문서는 둘 이상의 위치에 존재할 수 있지만 Binance는 그 중 하나만 필요합니다.

 

가장 사용하기 편한 것을 선택한 후 다음 작업으로 넘어갑니다.

 

6단계

문서의 이미지를 보내십시오. 문서에 따라 선택한 문서의 한면 또는 양면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머지 2장은 앞면과 뒷면이 모두 업로드 되어야 하며 여권용 사진은 1장만 가능합니다.

 

JPG, JPEG, PNG 및 5MB 미만의 파일은 모두 에 제출할 수 있는 파일 형식입니다.재원.

 

7단계

자신의 사진을 게시합니다. Binance는 다음 단계에서 여권 크기의 사진을 업로드하도록 요청합니다. 파일 형식 및 크기에 대한 ID 문서의 기준은 비슷합니다.

 

8단계

얼굴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얼굴 인증은 이 프로세스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Binance는 장치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얼굴을 스캔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신원을 확인하는 경우 다음을 통해 웹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재원 앱을 사용하거나 휴대폰의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자를 선택하면,재원 를 사용하여 스캔할 수 있는 QR 코드를 제공합니다.재원 앱.

 

신원 확인은 이 단계에서 끝납니다. Binance에 따르면 모든 쉬운 절차를 완료하는 데 15분이 주어집니다. 거래소는 또한 매일 최대 10번의 신원 확인 시도를 허용합니다.

 

확인은 일반적으로 1시간 미만이 걸리지만 예외적인 상황과 수요가 많은 시간에는 최대 36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에 성공하면 주소 확인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주소) 고급 인증

 

주소 증명은 이 절차의 일부입니다.재원 현재 주소가 있는 문서 하나를 원할 것입니다.

 

9단계

'지금 확인' 버튼은 [개인 인증] 페이지의 고급 섹션에 있습니다. 이 버튼은 이제 클릭할 수 있으며 신원 확인 프로세스가 성공한 경우 주황색입니다.

 

10단계

Binance에서 주소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단계에는 두 개의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주소 세부 정보를 제공하여 시작합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주소 증명으로 제시하려는 문서에 포함된 정보와 일치해야 합니다.

 

두 번째 화면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는 주소로 파일 문서를 업로드합니다. 바이낸스는 이 확인 단계에서 다음 문서만 허용합니다.

 

계산서

전기, 수도, 하수, 가스 또는 인터넷 공과금 청구서.

 

인증일로부터 최근 3개월 이내에 발행된 문서만 허용됩니다. 파일은 PDF, JPEG, JPG 또는 PNG 파일 형식 중 하나로 제출해야 하며 5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파이낸스 에 가입하세요.




마지막 생각들

 

신원 확인은 Binance 사용자에게도 중요한 책임입니다. Binance는 계정 보안을 강화하는 동시에 국제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는 플랫폼을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절차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해하기 쉽고 기본적입니다. 빠르게 움직이며 종종 15분 이내에 완료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확인된 계정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이점을 활용하려면 시간을 내어 신원과 주소를 확인하십시오.바이낸스 가입


Daftar Quotex

2 Blog posts

Comments